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피피티 다운 파워포인트 최신버전 사용하는 방법

by 실전같은 인생 2020. 10. 14.

오늘의 주제는 피피티 다운입니다 컴퓨터를 새로사거나 포맷 할 때 필수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바로 설치하게 되죠 아마 저만 그런게 아니라 누구나 그럴거라고 생각 됩니다 

 

아는사람은 알고 있겠지만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파워포인트 최신버전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피피티의 경우 마이크로 소프트오피스파일을 p2p사이트에서 다운받아 사용하거나 마이크로소프트 정식 홈페이지에서 파워포인트를 다운로드 받아 무료 체험버전으로 기간에 제한을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홈페이지 메인화면 

 

무료 체험버튼을 누르게 된다면 가정용과 비지니스용으로 나뉘어 있는데 가정용으로 클릭해서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1개월 무료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개월 무료체험기간이 끝난다면 결제후 사용해야 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선호하진 않을겁니다 이 방법보다는 p2p나 토렌트를 이용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이전버전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분들이 더욱 많을테죠 

피피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제가 사용한 방법은 간단합니다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싶고 무료체험 버전을 사용하고 싶지 않은 와중에 가까운 지인이 알려준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최신 오피스 365 평생버전을 이베이에서 구매해 사용했습니다 

 

 

이베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검색하니 약5달러 정도에 5대pc용 평생사용버전을 판매하고 있더군요 파워포인트만 있는것도 아니고 워드문서나 엑셀까지 있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이베이를 통해 구매하면 구매할 때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결제확인메일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날라오게 됩니다 

 

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잃어버리지 말고 따로 기록해두시면 됩니다 

 

구매후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홈페이지에서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해 365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구매후 이전에 사용했떤 컴퓨터, 최근에 바꾼 컴퓨터, 노트북 등 여기저기 설치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사용한 방법은 간단하면서도 이베이에서 주문해보지 않은 사람에게는 어려울 수 있거든요 그래서 방법을 차근차근 스크린샷으로 찍어서 포스티하려고 했는데 그럴필요가 없네요?

 

제가 구매한 가격보다 더욱 싸게 이미 쿠팡이나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걸 봤습니다 

 

쿠팡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최신오피스 365 검색결과

혹시 몰라 구매후기를 보니 제가 이베이에서 구매했던 방식과 동일하네요 

 

사람마다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5개pc를 초과한다면 추가로 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은데 추가로 구매할때는 이베이를 통해 구매하는게 아니라 쿠팡이나 다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해서 사용 할듯 싶네요. 

 

 

 

댓글